본문 바로가기
서포터즈

어머니의 집밥처럼 음식에 정성과 가치를 담다! 집밥셰프

by 데옴 2023.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작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서포터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집밥셰프에 관한 영상과 간략한 소개글 입니다.

 

1. 집밥셰프의 경영마인드

집밥셰프는 어머니의 사랑과 정성처럼 재료비에 구애 받지 않고 신선한 재료를 엄선하고, 직접 개발한 다양한 레시피를 통해 최고의 도시락을 만들고 있습니다. 사업이 커지면서 동작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함께 동작구내에서 도시락 기부와 같은 지역사회로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사회적 사업에 동행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2. 집밥셰프의 성장과정

경찰공무원들 준비하던 김대식 대표님은 몇년간 최종면접에서 낙방하면서 길어진 수험생 생활에 건강이 악화되었습니다. 

그럴때 마다 간절히 떠오르던 맛있고, 편안하던 어머니 음식이 그리워질 때, 군복무 시절 취사병이던 경험을 살려 어머니의 음식을 재현해보고자 하였던 것이 창업의 시작이였습니다.

저와 같은 공시생들에게 따뜻한 밥상을 전하고 싶다는 꿈이 이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창업 초기 집보다 가게에서 지내면서 4가지였던 레시피가 28가지로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저희에 이런 정성을 알아주신 공시생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어 감사하게도 다양한 분야의 사업으로 확대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2017년 8월부터 현재까지 신길역에 위치한 세이프넷지원센터 구내식당을 위탁운영, 대방동에 있는 식사지원센터를 운영, 친환경 도시락과 반찬꾸러미를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이런 저희 업체만의 인프라를 기반으로 케이터링 서비스로 사업이 확대 되었습니다.

 

 

집밥셰프 : 네이버

방문자리뷰 5

m.place.naver.com

3. 사랑을 전하는 과정

집밥이 제 몸을 회복 시켰던 것처럼 다양한 이웃들에게 집밥을 통해 온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 영상은 동작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함께 저희가 어떤 봉사를 하는지 영상에 담아보았습니다.

https://youtu.be/aGOC2v40e0E 

 

반응형

댓글